부서소개

청장년2부



1.소개




청장년2부 목표

회사일로 바쁜 맞벌이 부부, 육아로 지친 부부, 말씀으로 양육받기를 소망하는 부부를 위한 청장년2부 공동체입니다.
어린 자녀를 둔 부부들은 성경공부와 예배에 집중하기 어려운데, 청장년2부에서는 부부가 성경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베이비시터를 주일마다 운영하고 있습니다.



2. 조직도




청장년2부 조직도

3. 대상




젊은 부부 및 만 5세 이하 자녀를 둔 부부 네이버 밴드 바로가기



4.정기모임안내



▣ 성경공부

시간 : 주일 오후 3:00 ~ 4:00 / 장소 : 광화문빌딩 내

성경공부

모든 회원은 성경공부 조에 편성됩니다. 성경공부 모임에서는 큐티를 통해 삶을 나누고 기도제목을 알아가며 깊은 교제를 나눕니다. 큐티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귀기울이는 습관을 갖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리고 말씀 안에서 공동체로 누릴 수 있는 사랑의 교제를 꿈꾸고 있습니다.

성경공부

청장년2부 자체 제자훈련 프로그램으로 예전 청년부의 제자훈련 방식 그대로 운영됩니다. 성경말씀으로 회원들을 양육하여 그리스도의 제자로 살아가게 하고, 이를 통하여 회원들이 말씀으로 살아가는 리더로 성장하게 하는 데에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 집회

시간 : 주일 오후 4:00 ~ 4:40 / 장소 : 광화문빌딩 B1 131호

집회
집회
집회

▣ 베이비시터

① 주일 오후 2:30 ~ 5:00

② 장소 : 광화문빌딩 4층 놀이방

③ 아이돌보미 봉사자 : 지도위원 박정인, 이인향, 이은주, 홍미자 집사 (2인 1조) 

베이비시터
베이비시터
베이비시터

▣ 찬양

찬양
찬양팀은 현재 남성 3인조로 활동하고 있으며, 집회 전에 아름다운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찬양에 재능있는 분을 모집합니다.



5.주요활동



성경공부
봄수련회
육아로 바쁜 부부들이 예배와 말씀을 소홀히 하기 쉽습니다. 자주 오지 못했던 회원까지 초대해서 함께 수련회를 통해 말씀을 듣고 깨닫는 시간입니다. 아이돌보미가 있어서 부모가 말씀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수련회는 1박2일 일정이며, 아이들과 야외나들이처럼 함께 올 수 있습니다.

성경공부
가을수련회
수련회를 통해 말씀과 교제로 하나님과 공동체와 더욱 친밀해지는 시간입니다. (토~일)

성경공부
봄소풍
서울 인근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를 갑니다. 공동체 회원들과 친목을 다집니다.



6.조직표